용인 죽전 '오스테리아 일템포' 이탈리아 음식 찐맛집

2022. 8. 5. 01:53국내여행 가이드/ˇ 맛집 리뷰

728x90

06.19

 

오스테리아 일 템포

IL TEMPO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003-111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o

 

이탈리아음식

파스타 맛집

콜키지프리

죽전역맛집

죽전 신세계 백화점 근처 맛집

 

 

 

이번에 가려고 했던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레스토랑이 하필 휴무라, 남편이 예전에  찜 해뒀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템포에 오게 됐다. 들어오자마자 느꼈던 첫인상은 홀이 참 깔끔하고 쾌적하고 트렌디했다는것. 

 

단란한 가족 식사나, 연인과의 데이트나 기념일에도 이탈리아 음식은 항상 인기가 많은 거 같다. 나는 워낙 가리는 거 없이 다 잘 먹기 때문에 음식에 순위를 두는 편은 아니지만,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한다.

 

 

 

 

 

 

보통의 레스토랑은 콜키지 1~2만 원대 정도 하고, 고급 레스토랑 같은 경우는 5~10만 원까지도 받는데 일템포에서는 콜키지 프리다. 내가 산 와인을 들고 가서 마시는 건데도 몇만 원씩 내라고 하면 사실 아까운 마음이 드는데.. 프리라고 하니 괜히 감사하다.

 

이제 둘째 낳고 거의 못 마시겠지만, 좋은 날이나 기념일에 가끔 마시자 남편~

 

 

 

일템포의 파스타 인기 메뉴는 비프 부르기뇽 크림 파스타와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 그리고  셰프가 추천하는 오늘의 스페셜 파스타가 있다. 

 

항상 똑같은 거만 시켜먹던 내가 이번에는 크림이 아니라 봉골레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다. 나에게는 나름 큰 도전이었다.

 

그리고 리조또와 음료를 추가로 주문했다.

 

 

 

식전 빵과 레몬에이드.

 

 

 

 

포르치니 크림 버섯 리조또

오일 봉골레 파스타

 

 

 

 

누구나 그렇듯 나 또한 파스타를 특히 좋아하는 편인데, 일템포를 방문하기 전까지는 크림 파스타를 가장 선호했다.. 

 

 

 

이곳에서 봉골레 파스타를 한입 먹고 나는 놀란 눈으로 정확하게 "오빠 나 이제 어딜 가든 봉골레만 먹을래!"라고 말했다. 이제 이것만 시켜먹을 거 같다.. 여기 파스타 찐 맛집이다!

 

 

728x90

 

포르치니 버섯과 트러플 오일이 곁들여진 크림 리조또. 

 

 

 

이탈리안 음식의 고급 재료인 포르치니와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이 리조또에서는 그윽한 향이 느껴졌고, 봉골레 파스타와 마찬가지로 나에게 매력적인 음식으로 기억에 남았다.

 

 

 

 

 

맛있는 식사를 마무리했는데도 낮잠에서 깨어나지 않은 우리 효녀 딸 덕분에 일템포에서 커피와 차까지 다 마시고 나왔다. 

 

 

분위기, 맛, 친절함 모든 게 완벽했던 일템포는 가성비까지 좋다. 다음에는 남편과 집에 모셔둔 와인 한 병을 들고 와서 코스요리와 함께 먹어줘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