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김밥 : 고대 / 안암본점 _ 참치폭탄김밥, 라볶이 _ 맛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_ 가세연에서 소개한 김밥맛집 !

2020. 11. 18. 00:45seoul 여행 가이드/ˇ 소문난 맛집

728x90
728x90

 

가세연 김밥맛집

고대 이공김밥

안암본점

참치폭탄김밥

이공김밥

 


 

영업시간

평일 8:00-22:00

주말 10:00-22:00

 

 

토요일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가게 입구에서부터 사람들로 북적북적했던 이공김밥집입니다. 안암역에서 가깝고 고대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하지만 주차할 곳이 없어서 가게 앞이나 다른 가게 앞에 잠깐 주차해놓고 들어가셔야 할 듯..? 얼마 전에 생방송오늘저녁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오고 유튜브에도 소개가 되면서 더 유명해진 요즘 아주 핫한 김밥집이라 바로 달려가 봤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

 

참치김밥

제육김밥

치즈라볶이

 

(づ ̄ 3 ̄)づ

 

 

 

매장 한쪽으로는 이렇게 셀프바가 있는데 시설이나 테이블을 보니 아주 오래된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분식집은 이런 분위기 때문에 오는 거 아니겠습니까!?🤗  셀프바에서 어묵 국물, 김치, 단무지, 물, 밥까지 양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음료수가 500원이라니 

거기다 무한리필?!..

진짜 혜자스럽다😂ㅋㅋㅋㅋ

 

 

 

 

테이블도 만석이었는데 김밥집이라 그런지 회전율도 매우 빠르고 포장 손님까지 많더라고요? 장사가 정말 잘되는 분식집👍

 

 


 

 

와..

 

3.000원대의 김밥과 4.000원대의 치즈 라볶이가 맞는지 제 눈을 한번 의심했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자, 김밥부터 소개할게요!

제육김밥 & 참치김밥

 

 

메인 재료인 제육과 참치 말고는 우엉, 당근, 맛살, 계란, 단무지, 햄은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거 같습니다. 벌써 20년 정도 흐른 거 같지만.. 어릴 적 소풍 갈 때 어머니께서 전날에 김밥 재료 손질 다 해놓으시고 당일날이 되면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셔서 김밥 말아주셨는데  다들 추억 한번 떠올려보세요. 기억나시나요? 저나 동생이 소풍 가는 날에 가족들 아침밥은 무조건 김밥이었는데.. 🤣 생각해보니 참 그립고 감사했던 추억이네요..💛

 

 

 

 

 

이공김밥 서치 하던 중에 어떤 분이 제육 김밥이 제일 맛있다고 하길래 제육 하나랑, 제가 좋아하는 참치김밥 시킨 건데 개인적으로 제육 김밥은 그냥 그랬고요? 참치 김밥은 사진으로는 참치가 별로 안 들어간 것처럼 나왔는데.. 남편이 말하길 "김밥 한입당 참치 한 캔인데? 이 집은 참치회사에서 상 줘야 해!"라고 말할 정도로 푸짐했습니다. 

 

 

 

 

참치김밥 하면 기본적으로 깻잎이 들어가야 하는데 여기는 없다는 게 조금 아쉬웠고, 마요네즈는 들어가 있는 게 아니고 찍어먹어야 하는 게 특이했습니다. 밥보다 내용물이 많아서 집어 드실 때 조심하세요🤣!! 참치폭탄김밥에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퍽퍽한(?) 느낌이 강했어요. 맛보다는 양으로 혜자인 거 같은데 솔직히 3.500원에 이 정도 퀄리티 김밥가게가 저희 집 앞에 있다면 항상 여기서만 사 먹을 거 같습니다. 

 

 

 

 

참치폭탄김밥에 이어서 치즈 폭탄 라볶이입니다. 여기는 양으로 승부하는 이공김밥집이니까요?🤗 분식점에 오면 보통 이렇게 떡볶이나 라볶이 하나 시켜놓고 김밥 여러 줄 시키잖아요? 푸짐한 라볶이에 감동은 했지만 맛은 너무 평범했어요. 그냥 지나가다 아무 분식점 들어가서 라볶이 시키면 이맛일 거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갈 때는 라볶이 말고 다른 걸 먹어봐야겠어요..

 

 

⊙﹏⊙∥

 

 


 

 

다음날이 되니 그 퍽퍽했던 참치김밥이 다시 떠오르네요. 누구에게는 담백한 김밥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요? 하지만 역시 가심비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닌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는 평범한 맛이지만 푸짐한 양 덕분에 감동했고,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두 번 감동했습니다. 이공김밥집이 왜 맛집으로 유명해졌는지 알 거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