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더포레스트 카페 : 케이크 맛집

2021. 1. 26. 01:16국내여행 가이드/ˇ 맛집 리뷰

728x90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1284

 

더포레스트 카페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양평 서종에 자리한 The Forest 카페는 베이커리가 맛있기로 소문이 났길래 한걸음에 달려간 곳이다. 한국적으로 꾸며놓은 카페라 그런지 편안한 분위기였고, 날씨까지 좋으니 덩달아 내 기분까지 좋았던 날.

 

 

 

 

서울을 빠져나와 양평으로 드라이브도 하면서 잠깐 들러 커피 한잔 마시기에 딱 좋은 곳이다. 북한강이 보이지는 않지만 공기도 좋고 풍경 자체가 아름답기 때문에 리버뷰 부럽지 않은 곳이기도 했다. 

 

 

 

728x90

 

한쪽에는 폭신한 쇼파가 있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이 있었고 그 반대로는 바깥의 풍경이 잘 보이는 시원한 느낌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우리는 이때 초저녁이라 살짝 추워서 소파에 앉아서 휴식을 취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몰리지 않아서 빵도 적게 만드나보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빵 종류가 아주 다양하게 있다고 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살짝 실망을 했으니까 말이다 🤔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오렌지자몽티를 주문했다. 커피는 산미가 약간 있는 거라 싫어하는 분들이 꽤 있을 거 같다. 난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남편은 너무 싫어하더라.. 함께 나온 오렌지와 자몽이 들어간 티는 달지도 않고 내 입맛에 참 괜찮은 티였다. 뉴욕 치즈케이크는 만든 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것도 맛있었다! 분위기도 맛도 다 괜찮았지만 요즘 카페들이 워낙 많아서 강력추천은 못할 거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