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_ 조식 & 해피아워 _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EFL 후기

2020. 11. 9. 01:08seoul 여행 가이드/ˇ 호캉스 리뷰

728x90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이그제큐티브에서 즐기는

 

해피아워

&

조식

 

 

후기를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먹방 스타투♥

 

 


 

 

이그제큐티브 (EFL) 라운지

입구

 

 

해피아워 이용 시간

17:30 - 19:30

 

 

해피아워, 조식 모두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용산 호텔 3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이용합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꼭 와보고 싶었어요. 사진상으로만 봐도 딱 깔끔해 보이죠? 시간이 애매해서 뭐지 싶었는데 그래도 두 시간 동안 음식이랑 주류가 전부 무제한이니까~ 하면서 기분 좋게 이그제큐티브로 총총♡

 

 

 

 

 

칼퇴한 남편이랑 저녁 6시쯤 해피아워

🍖🍗🥩🥟🥪🥙🧀🥨🥂🍷

 

 

 

쿠키와 샌드위치, 샐러드, 베이커리, 과일, 치즈 등이 있었는데 종류와 양이 많지는 않아서

쬐끔 실망했던...기억이..

배고파서 막 달려왔는 데에........🥺

 

 

 

 

보드카, 양주, 와인, 샴페인 등 술은 종류별로 많았어요. 어째 음식보다 더 신경 쓴 느낌이 드네요? 해피아워는 술과 안주를 위한 그런 곳.. 남편은 술을 너무 좋아해서 만족스러워하는 눈빛. 저는 술보단 음식인데 아쉬워하는 눈빛을 교환했어요.

 

 

┗|`O′|┛!!!!!!

 

 

 

 

 

 

 

여보 아주 물 만난 고기같넹????

 

 

 

 

역시 제 마음을 읽은 센스 있는 남편은 직원분께 메뉴판을 달라고 하더니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를 시켜줬어요..

 

 

(´▽`ʃ♡ƪ)

하투 하투 하투

 

 

 

 

실망했다고 했음서 겁나 잘 먹는 나

ㅋㅋㅋㅋ

 

 

해피아워가 사실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맛은 있었거든요.. 그래서 3 접시 클리어하고 파스타도 먹고 샴페인도 먹고 만족스럽게 놀다 왔어유...... 이 와중에 샌드위치 내 스타일..🙄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아침이 되었으니

조식을 먹어볼까요?

 

 

 

 

 

조식 이용시간

6:30-10:00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말 아침인데도 사람이 막 많지는 않아서 좋았고 라운지 자체가 통창이라서 뻥 뚫린 시원한 느낌이라 기분 좋게 조식을 즐겼던 거 같아요. 조식의 기본은 역시 토스트와 계란- 평소에 자주 먹는 건데도 호텔 조식으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왜 그런 걸까요???🤣

 

 

 

 

베이커리에는 페스츄리, 크로와상, 바게트, 토스트 등 있었고 그 외에도 연어, 에그 스크램블, 베이컨, 해시브라운, 밥과 반찬 그리고 과일 등 양이 많지는 않아도 다양하게 있을 건 다 있었어요!

 

 

 

 

 역시 호텔은 저렇게 통창으로 바깥 뷰가 잘 보여야 답답하지 않고 좋은 거 같아요. 이 날 조식도 몇 접시를 먹은 건지^^? 저렴한 호텔이든 비싼 호텔이든 어딜 가도 저희는 웬만하면 뽕 뽑고 오는 거 같습니다 o(*^@^*)o

 

 

자랑이니?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즐겼던 해피아워 그리고 조식은 다른 호텔들과 비교했을 때 종류나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음식 한 가지 한 가지씩 정성이 보였기 때문에 꽤 만족스러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저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