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프리미어룸 한강뷰 리버뷰 호캉스 추천

2020. 10. 19. 02:03seoul 여행 가이드/ˇ 호캉스 리뷰

728x90

SIGNIEL HOTELS 

 

LOTTE WORLD TOWER SEOUL, KOREA

 

 

서울 잠실에 있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은 76층-101층까지 있는 국내 최고층 건물이며, 일몰과 일출을 전부 볼 수 있는 최고급 호텔입니다. 제가 국내에서 이용해본 호텔 중에 서비스가 제일 만족스러웠던 호텔이기도 합니다. 

 


 

79층 체크인장소

체크인은 79층에서 합니다. 저는 이 날 택시를 타고 왔는데 혹시 차를 가져오신 분들은 주차하실 때 발렛이 2만 5천 원이니까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지하 2층 D6, K11이 시그니엘 입구와 가깝습니다. 호텔 이용 시 체크아웃하는 날 밤 11시까지 는 무료로 주차 이용도 가능합니다.

 

 

79층 살롱 드 시그니엘

 

오후 3시 체크인 하기 전에 투숙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에 왔습니다. 한강을 보면서 간단한 음료와 스낵을 먹을 수 있으니 꼭 와야겠죠? 단, 초등학생 이하는 입장이 안되는데 대신 롯데월드나 아쿠아리움 같은 입장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음료와 커피, 샌드위치, 빵, 한과, 감자칩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연어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라운지에서 몇 개를 집어먹었는지..ㅎㅎ 살롱 드 시그니엘에는 아이맥을 사용할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체크인까지 시간이 많이 남으신 분들은 아이맥을 이용하셔도 되고, 보드게임이나 신문 등 다른 이용거리도 있으니 지루하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94층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한강 전망 및 전망 욕실 리버뷰 ( 전부 한강뷰 )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리모컨 하나로 커튼을 오픈하고 94층에서 내려다본 한강뷰는 제가 지금까지 본 서울의 뷰 중에서 당연 최고였습니다. 

프러포즈를 하거나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에 오시면 완벽한 이벤트가 될 거 같아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미니바/ 티&캡슐커피 무료

 

 

한강뷰로 업그레이드 한 욕실입니다. 근데 사진에서는 한강이 안 보이게 찍었네요^^; 어메니티는 이제 곧 전국 호텔에서 점점 사라진다고 하는데.. 아쉽지만 환경 보호를 위해서 어쩔 수 없겠죠? 시그니엘에서는 역시 유명한 딥디크가 있었어요.

 

 

 시그니엘 호텔의 저녁  

 

시그니엘 호텔의 밤

 

 


 

 

살롱 드 시그니엘 / 낮에는 다과 / 저녁에는 샴페인 무제한

체크인 전에 이용했던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스낵을 즐겼고, 오후 5시부터는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곳으로 바뀝니다. 저희 남편이 제일 기다렸던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샴페인이 무제한 이니까요!

 

 

전 술을 잘 못해서 1잔 마시고 호텔 룸으로 올라가서 한강뷰 보며 반신욕을 즐겼고,

그동안 남편은 여기서 샴페인을 최소 1병은 마시고 온 거 같아요.... 절레절레.. 

 

 


 

시그니엘 부대시설 이용

 

시그니엘 85층에는 투숙객 무료 이용이 가능한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가 있습니다.

 

 

헬스장

헬스장에서 운동복은 대여가 가능하고 수건이나 물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운동화는 개인이 가져오셔야 해요. 최고급 머신들로 구성된 헬스장은 뷰도 좋고 운동할 맛이 나더라고요. 갑자기 레지던스 분들이 부럽네요^^;

 

 

수영장

수영 모자는 대여가 가능하지만 수영복은 개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전 수영장은 별로인 거 같아서 이용을 안 했어요.

 

 


 

시그니엘 81층 bar

호텔에서의 마지막은 세계 최고 호텔 스카이바로 선정된 시그니엘 바 81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여기서 3만 원대 샴페인 2잔을 마시고 후다닥 다시 룸으로 돌아갔습니다^^;

시끄럽고 어두운 곳이라 그런지 젊은 분들이 많았고, 젊은 분들의 취향일 거 같네요. ( 저도 젊긴 하지만.....ㅎㅎ;; )

 

 

 


 

 

 

마무리는 역시 리버뷰를 보면서 고독을 즐긴 후에 잠자리에 드는 거겠죠. 지금까지 가봤던 국내 호텔 중에서 룸 컨디션도 최고였고 직원분들의 서비스 역시 모자란 것 하나 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실패 없는 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무조건 시그니엘 서울로 오세요. 의미 있는 날 또한 시그니엘이 정답일 거 같아요. 저는 다음 기회에 2박 3일로 오려고요^^

 

728x90